• 최종편집 2021-10-18(월)
 

3_미전교회 창원산성교회.jpg

 

미전교회 방문, 전도축제

가가호호 방문 선물 전달

 

 

예장(합동) 창원 산성교회(이채웅 목사)가 지난 지난 8월 21(토)부터 22일(주일), 여름국내선교 경남임팩트를 삼랑진의 미전교회(박무열 목사)에서 개최했다.

제자 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생명공도체인 산성교회는 교회의 본질적 사명을 감당함과 아울러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에 순종하여 지역 미 자립교회를 선정했다.

산성교회의 선교팀원들은 자비량으로 어려운 가정에 환경개선과 아울러 마을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 함으로 불신 영혼을 주께로 인도하기 위하여 미전교회의 전도 대상자인 가정을 도와줌으로 그들의 마음이 열려 속히 주께로 돌아오게 하며 농촌교회를 사역하는 목회자에게 큰 위로와 힘과 용기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호우주의보가 내린 토요일 장대비를 온 몸으로 맞은 시설 팀은 독거노인 2가정을 선정하여 도배와 LED 전등교체, 노후전선 정비, 주변 환경정리를 하고, 선교 팀은 사랑의 선물을 준비하여 4개 마을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복음을 전했다. 또 주일날 이채웅 목사(산성교회)와 선교팀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전도하여 4명의 주민이 예배에 참석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창원 산성교회는 제자공동체, 성령공동체, 생명공동체로 함께 지어져 가기를 꿈꾸며, 이를 통해 경남 복음화,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의 전초기지로 쓰임 받기를 소망하고 있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792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 산성교회의 경남임팩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