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제일신마산교회 원로장로 추대 및 은퇴.jpg

 

예장(고신) 제일신마산교회(박성실 목사)가 지난 12월 12일(주일) 오후 4시, 장로·집사·권사 은퇴 및 원로장로·공로회원 추대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박성실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남마산노회 장로회장 김종인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30여 년전 제일신마산교회에서 부교역자 생활을 했던 옥수석 목사(부산 거제교회 원로)가 ‘은퇴란 없습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옥수석 목사는 “하나님께서도 여러분의 수고를 기억하실 것이고, 제일신마산교회 공동체들도 기억할 것”이라며 “은퇴 이후에도 변함 없이 교회를 사랑하고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몸으로 섬기시면 신앙의 후배들이 어른들을 존경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교 후 박성실 목사가 박흥석·이재준 장로가 은퇴자 된 것을 공포하고 박흥석 장로는 제일신마산교회 원로장로 된 것을 공포하고, 집사·권사 은퇴자들에 대해서도 은퇴자 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진 순서에서 합포동시찰 서기 김규환 목사(샘솟는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교회가 준비한 감사패와 선물을 은퇴자들에게 전달한 옥수석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은퇴자 명단이다.

▲원로장로추대 : 박흥석 ▲장로은퇴 : 이재준 ▲집사은퇴 : 서성근 ▲권사은퇴 : 정은화, 김경자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일신마산교회, 원로 장로 추대 및 은퇴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