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4(화)
 

4_밀양교회 임직 은퇴식.jpg

 

예장(통합) 밀양교회(민귀식 목사)가 지난 12월 12일(주일) 오후 3시, 임직 및 은퇴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민귀식 목사(밀양교회)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노회 밀양시찰장 임융식 목사(춘화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시찰 서기 변상정 목사(무안교회)가 성경봉독(마25:20-23)한 후 전 경남노회 노회장 박태부 목사(새장승포교회)가 ‘예수님께서 인정하시고 복 주시는 일꾼’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2부 임직예식은 밀양교회 회서기 배효도 장로가 임직 받는 자를 소개하고민귀식 목사가 임직 받는 장로·집사·권사와 밀양교회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장로·집사·권사 임직자에게 안수하고 장로·집사·권사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경남성시화대표회장 박시영 목사(무지개전원교회)와 나철수 목사(시민교회)가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의 말을 전했다.

3부 은퇴식은 배효도 장로가 은퇴자를 소개하고 민귀식 목사가 기도 후 권사 3인이 은퇴자 된 것을 공포하고 은퇴패를 증정했다.

4부 축하 순서에서는 민귀식 목사가 임직한 장로·집사·권사에게 임직패와 함께 선물을 증정하고 경남노회 장로회는 장로로 임직한 김상철 장로에게 배지를 증정했다. 이어, 경남노회 장로회 회장 김종욱 장로(상남교회)와 안병우 목사(밀양은혜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박은득 목사(삼문교회)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임직 및 은퇴자 명단이다.

▲ 권사은퇴 : 현은숙, 김옥순. 황돈화 ▲장로임직 : 김상철 ▲집사임직 : 배영호, 김상수, 김광남 ▲권사취임 : 백현주, 고상아, 이판숙, 고명옥, 손형주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146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교회, 임직 및 은퇴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