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4(화)
 

수정됨_3_사천중앙교회.jpg

 

예장(합동) 사천중앙교회(오태열 목사)가 지난 12월 18일(토) 오전 11시, 사천시 사천중앙교회에서 장로·권사 임직식과 함께 오태열 목사 신간 출판 기념 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오태열 목사(사천중앙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권영철 목사(중항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한한기 목사(성안교회)가 성경봉독(마16:13-20)한 후 김선득 목사(남양교회)가 ‘교회의 주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선득 목사는 “베드로를 사람 낚는 어부로 만드시는 분은 하나님”이라며 “하나님께서 베드로와 우리의 주어가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분의 능력의 손으로 이루고자 하시는 뜻대로 우리를 이루어 내신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임직식에서는 오태열 목사가 임직 받는 장로와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기도 후 장로 된 것을 공포하고, 권사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임직 기도 후 권사 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박영수 목사(진주중앙교회)와 김춘옥 장로(진주칠암교회)가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의 말을 전했다.

4부 출판 기념에서는 라인권 목사(은혜로교회)가 오태열 목사 시간 ‘광야의 소리’에 대한 서평을 전하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5부 감사와 축하 순서에서는 임직자와 교회가 예물을 교환하고 진주노회 장로회연합회에서 신임 장로에게 장로 배지를 증정한 후 진주노회 노회장 신유하 목사(진주남교회)가 축사를 전한 후 증경총회장 김동권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장립 : 홍순명 ▲권사임직 : 김진미, 임향숙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685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천중앙교회, 임직식 및 출판기념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