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수정됨_6_고성기연 신년하례.jpg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배동수 목사, 이하 고성기연)가 지난 1월 3일(월) 오후 7시, 고성군 축협 하나로마트 2층 컨벤션홀에서 고성 기관장 및 목사·장로를 초청해 ‘고성군 발전을 위한 신년 하례회’를 가졌다.

수석부회장 조경락 목사(청광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부회장 홍율표 장로(고성제일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김성진 목사(삼산교회)가 성경봉독(요3:16)한 후 회장 배동수 목사(구만교회)가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배동수 목사는 독생자를 내어주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하고 하지도 못하는 일, 그 어려운 일을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하셨다. 그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부회장 이성호 목사(고성재건교회)가 기도하고 총무 정호일 목사(덕선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직전회장 김인수 목사(고성침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에서는 총무 정호일 목사의 사회로 참석한 내빈 소개 후 배동수 목사가 인사를 전하고 백두현 고성군수와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등 각 기관장 및 지도자가 신년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고성기연은 오는 2월 14일(월)부터 16일(수)까지 고성제일교회에서 김의식 목사(치유하는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신년 연합부흥성회를 가질 예정이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기연, 신년하례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