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수정됨_경남마산노회 신년하례 세미나.jpg

 

예장(고신) 경남마산노회 장로회(회장 김봉수 장로)가 지난 1월 8일(토) 오후 6시, 함안군 군북면 군북중앙교회(황대원 목사)에서 ‘장로 부부 신년 기도회 및 세미나’를 가졌다.

장로회 회장 김봉수 장로(군북중앙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전임회장 김시갑 장로(평성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황대원 목사(군북중앙교회)가 ‘협력하여 선을 이루라’(롬8:28)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황대원 목사는 “구원의 여정에서 만나는 모든 것들이 선을 이루어야 한다”라며 “그 선은 모두 하나님의 뜻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의 연약함도 있고 부족함도 있지만 그 모든 것을 사용하시어 하나님께서 뜻을 이루신다”고 전했다. 황 목사는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닮아가야 한다”라며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줄 때 하나님의 역사가 이뤄질 것”이라고 권면했다.

설교 후 특별기도 순서를 통해 △ 코로나19 극복과 극가와 민족을 위해(부회장 진종신 장로) △한국교회 회복, 연합과 고신총회 및 산하기관을 위해 (부회장 조철래 장로) △마산노회와 장로회의 성숙과 소속교회의 70일 특별새벽기도회와 다음세대 및 회원 등의 가정과 일터를 위해(부회장 박재선 장로)가 각각 기도하고 경남마산노회 노회장 이성규 목사(중리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강사로 모신 구빈건 목사(사랑이꽃피는교회)가 ‘코로나 시대에 우리가 세워야할 교회와 장로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건강한 공동체를 세우는 방법과 직분자의 자세들에 대해 세미나를 가졌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마산노회 장로회, 부부 신년 기도회 및 세미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