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4(화)
 

4_이대경 주관 기도회.jpg

이슬람대책경남도민운동(대표 황권철 목사, 이하 이대경)이 지난 1월 12일(수) 오전 7시, 창원새순교회(박영호 목사)에서 제71회 이슬람 대책 기도회와 함께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대경 본부장 김영태 목사(창원창대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이사 강종훈 장로(한빛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대표 황권철 목사(밀알교회)가 ‘채널을 바꾸면 희망이 보인다’(삼하12:20)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기도회는 총무 박경원 선교사의 인도로 △한국교회의 세속화 등 회개와 첫 사랑의 회복을 위해 △대표적 적그리스도, 이슬람, 공산주의, 이단들의 소멸을 위해 △한국교회의 각성과 부흥, 모든 악법의 철폐를 위해 △나라의 안정과 발전, 북한 변화를 위해 각각 기도했다.

기도회 후 서기 박재송 목사(창원성민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고문 허상회 목사(창원자여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기도회 후 이어진 총회는 서기 박재송 목사가 회원점명 후 대표 황권철 목사가 개회선언 함으로 시작해 전회의록낭독 등 각 보고 후 임원개선 하고 안건토의 후 폐회했다.

다음은 이대경 임원 명단이다.

 

▲대표 : 황권철 목사(밀알) ▲본부장 : 김영태 목사(창원창대) ▲총무 : 박경원총무(LWM경남총무) ▲서기 : 박재송 목사(창원성민) ▲회계 : 박성환 장로(창원남산)

태그

전체댓글 0

  • 617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71회 이슬람 대책-교회와 나라 위한 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