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4(화)
 

수정됨_경남기총 신년감사예배 단체1.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이하 경남기총)와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이사장 이종승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2년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회’가 1월 25일(화) 오전 11시, 경남 창원시 의창구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그랜드 볼룸에서 있었다.

경남기총 총무 최정규 목사(합성감리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부회장 이상칠 장로(대원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YWCA회장 이연자 권사(마산은혜교회)가 성경봉독(마6:33-34)한 후 경남기총 명예회장 홍근성 목사(한샘교회)가 ‘우선순위’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홍근성 목사는 “사람은 누구나 잘 되기를 바라고 원한다.”라며 “잘 되기 위해 우선순위를 잘 정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성도의 신앙생활에서 우선순위에 대해 전했다. 설교 후 직전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신년 하례회는 경남성시화 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의 사회로 경남기총 총무 최정규 목사가 내빈을 소개하고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와 경남성시화 이사장 이종승 목사(임마누엘교회)가 신년사를 전했다. 이어, 창원시를 특례시로 이끈 허성무 창원시장이 축사를 전하고 경남 문화관광제육국 박성재 국장과 민홍철 국회의원, 박완수 국회의원이 축사를,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현국 목사(운화교회)와 울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배의신 목사(대복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서 한 해 동안 경남 교계를 위해 수고한 경남기총 직전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와 경남성시화 직전 대표회장 박시영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경남기총 명예회장 황봉린 목사(진해중부교회)가 기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수정됨_IMG_3191.jpg
▲ 이경은 목사(좌), 박종희 목사(우)

 

 

수정됨_IMG_3201.jpg
▲ 이종승 목사(좌), 박시영 목사(우)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472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