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수정됨_허성무 창원시장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jpg
5월 2일(월), 이상택 목사의 인도로 허성무 창원시장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를 드렸다.

 

오는 6월 1일(수) 있을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허성무 창원특례시장(회원동부교회 집사)의 재선을 위한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를 5월 2일(월) 오후 2시,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캔버라 호텔 1층 선거사무소에서 드렸다.

  이상택 목사(회원동부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감사예배는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서머나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예장(통합) 경남노회 노회장 손태원 장로(봉덕교회)가 성경봉독(민10:33-36)한 후 창원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길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창교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한눈을 팔면 넘어지기 쉽다. 한 번 가본 길을 가더라도 한눈을 팔지 말아야 한다.”라며 “가리워진 길을 걷는다 생각하고 성급하게 걷지 말 것”을 전했다. 이 목사는 “어떤 사람이 하나님을 바라보고 가느냐. 하나님을 믿고 신뢰하는 사람이 하나님을 바라보고 간다”라며 “허성무 시장님이 앞으로 말씀을 매일 묵상하며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는지 잘 살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순서에서 창원기독교연합회 직전회장 이상영 목사(명곡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고문 구동태 감독(합성감리교회 원로)과 진해기독교연합회 회장 전성환 목사(진해반석교회)가 격려사를 전한 후 마산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사무부총장 최문욱 장로(양곡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허성무 창원특례시장은 답사를 통해 감사예배에 참석해준 교계 인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지난 4월 30일(토) 열린 허성무 창원특례시장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시민과 지지자 5천여 명이 다녀갔으며, 이날 허성무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원특례시를 완성하기 위해 저를 다시 한 번 시장으로 만들어 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수정됨_허성무 창원시장 1.jpg
▲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창원특례시장 재선에 도전하는 허성무 창원시장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허성무 창원시장, 재선 선거사무소 개소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