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오성한 목사 사진_인터넷_021011.jpg
오성한 목사(진해웅천교회)

 믿는 자 안에 있는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능력을 알고 사는 자가 몇이나 될까? 통신탄할 일이다. 무지 때문이고, 사단에게 속아서 그렇다. 믿는 자 안에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능력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는가? 하나님은 믿는 자가 알기를 원하신다. 사람들은 막연하게 강한 힘을 얻고 싶어만 한다. 그러나 믿는 사람에게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능력이 얼마나 큰지를 아는 사람은 적다. 예수를 믿는다면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그 큰 능력”이 당신 안에 활동하고 있다. 다시 한번 성경말씀을 잘 들어보라. “너희에게 성령을 주시고 너희 가운데서 능력을 행하시는 이의 일이 율법의 행위에서냐 혹은 듣고 믿음에서냐”(갈5:3)고 묻고 있다. 대답해 보라. 우리의 생각 속에는 행위와 성령 충만을 연관시키는 고리를 끊기 힘들다. 너무 깊이 다른 복음이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이다.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산다는 것을 알면서도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는 생각에 믿음이 없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믿음이 있다. 예수를 믿는 사람은 엄청난 믿음이 있는 자다. 감히 믿을 수 없는 것을 믿는 자다. 예수를 믿는다면 믿음이 큰 자다. 동정녀 탄생을 믿는 것은 사람이 할 수 없는 믿음이다. 말씀으로 천지 창조를 믿는 믿음은 놀라운 믿음이다. 당신은 믿음이 없다고 하지 말라. 믿음이 크다고 믿어라. 행함이 없는 믿음은 행함으로 믿음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믿음이 있는 것을 믿으면 행함은 따라오게 된다. 예수를 믿는 것은 성령께서 하신 일이다. 당신에게 성령님이 임하셨다.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고전12:3)라고 하셨다.

 

믿는 당신에게 성령의 샘이 터졌다. 조금 졸졸 흐르는 샘이 아니다. 생수의 강이다. 나는 이전엔 몰랐다. 그래서 늘 충만함만 간구했다. 어느 날 이 사실을 깨닫고 자유하게 되었다. 당신도 이 시간 자유 하라. 금방 자고 일어나도 생수의 강은 철철 흘러넘친다.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4:14)는 사실을 아는가?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요7:38)고 하셨다.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넘치고 있다.

 

나는 (엡1:19 새번역)을 붙잡고 몇 개월을 기도하면서 춤을 춘 적이 있다. 정말 신바람이 났다. “믿는 사람들인 우리에게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를, 여러분이 알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하나님은 우리가 알기를 바라신다. 나는 대답했다. “주님, 압니다. 제 속에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압니다.”하고 감사하며 소리를 질렀다. 수개월을 이 말씀으로 기도 한 적이 있다. 나 자신에게도 말해 주었다. “성한아, 너 안에서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얼마나 큰지를 알아야해.” “그래, 난 알고 있어 내 안에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고 있어. 성경에 나타나는 모든 능력을 다 접수할 거야. 4복음서의 예수님의 사역을 다 접수할거야!”라고 확신을 가졌다.

나는 새번역 성경을 읽다가 “아멘”하고 소리를 질렀다. 알기 원하신다고 말씀하셨다. “주님, 나는 압니다.”라고 주님께 올려드렸다. 새벽마다 수십 번, 수백 번을 고백해 올렸다. 그리고 나에게 반복해서 이야기해 주었다. “오성한”이라고 부르며 수백 번을 말해 주었다. 나는 하나님께 기도한 후 기도한 내용을 나에게 각인시키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 내가 나에게 이야기 해주는 일을 성령의 음성인줄을 어느 날부터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아멘으로 반복해서 내가 나에게 들려준다.

 

 

 

 

창조주를 믿는다면 우리 마음을 지키시는 하나님도 믿어라. 창조주를 믿는 것과 동일하게 우리 안에서 강력하게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이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도 믿어라.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4:6)의 말씀 따라 나의 생각을 성령께서 지키신다고 믿는다. 나의 생각을 성령의 생각으로 믿는다.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알겠는가? 하나님은 우리가 알기만을 원하신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성한 목사] 당신 안에 강한 힘으로 활동하는 능력이 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