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수정됨_제일문창교회 장로 장립 220504-2.jpg
제일문창교회가 지난 5월 4일 장로 3인을 안수하고 장립했다.

 

예장(고신) 제일문창교회(허성동 목사)가 지난 5월 4일(수) 저녁 7시, 장로 장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당회장 허성동 목사의 집례로 경남마산노회 부노회장 김봉수 장로(군북중앙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시찰 회계 박영태 장로(복음교회)가 성경봉독(요9:1-7)한 후 전임노회장 김종인 목사(성암교회)가 ‘성숙한 믿음으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종인 목사는 “성숙한 믿음이 중요하다. 성숙한 믿음은 모든 사람에게 덕을 세울 수 있다. 성숙한 믿음의 사람이 되길 바란다”라며 성숙한 믿음을 가진 자는 어떤 자인지 전했다. 그러면서 “성숙한 믿음으로 날마다 성장하는 교희가 되고 성도가 되기를 축복합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허성동 목사가 장립 받는 집사 3인과 제일문창교회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안수하고 제일문창교회 장로 된 것을 공포하고 전임노회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장립자들에게, 전임노회장 이병권 목사(복음교회)가 교우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했다. 또 전임노회장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는 축사를 전했다.

  축하 순서에서는 교회가 준비한 장로 장립패를 장립자들에게 전달하고 경남마산노회 장로회는 장로 장립자에게 장로 뱃지를 증정하고 장립자 대표로 정이영 장로가 답사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한 후 경남마산노회장 이성규 목사(중리교회)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장로 장립자 명단이다.

▲장로 장립 : 정이영, 한원규, 김종학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일문창교회, 장로장립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