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수정됨_3_마산재건교회 임직.jpg

 

(예장)재건 마산재건교회(송영섭 목사)가 지난 5월 15일(주일) 오후 3시,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임직식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당회장 송영섭 목사의 예배 인도로 시작해 영남노회장로회장 안병진 장로(재건덕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영남노회장 이해준 목사(재건함안교회)가 ‘지도자(장로)의 자세와 역할’(민11:16-17, 행20:28-3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2부 임직식은 송영섭 목사의 집례로 임직자와 마산재건교회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 후 장로·집사 된 것을 공포하고 권사 취임기도 후 마산재건교회 권사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진 축하 순서에서는 영남노회 부노회장 김효산 목사(재건창원교회)가 임직자에게 권면의 말을 전하고 서기 강훈희 목사(재건김해교회)가 교우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했다. 또 창신학교 이사장 강병도 장로와 증경총회장 김재열 목사(재건하늘바라기교회)가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날 특별히 한국구게재학교 음악대학 김태모 교수가 축가로 임직을 축하하기도 했다. 축하 순서 후 장로로 임직한 서정환 장로가 임직자를 대표해 답사를 전하고 양영전 목사(마산재건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마산재건교회는 “평신도 지도자들을 세우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더욱 낮은 위치에서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잘 섬겨나가는 일꾼이 되도록 기도와 격려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산재건교회는 오는 6월 5일(주일) 오전 11시, 개그우먼 이성미를 초청해 간증집회를 가진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임직 : 서정환 

▲집사 안수 : 우민호, 송성안, 강복수 

▲권사취임 : 이경숙, 안정민, 조향은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산재건교회, 임직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