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_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 0513  2.jpg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사단법인 CBMC경남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25회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가 지난 5월 13일(금) 오전 7시, 창원시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창원에서 있었다.

경남성시화 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CBMC경남 수석부회장 박성환 장로(남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성시화 서기 서민석 목사(새소망교회)가 성경봉독(빌2:50한 후 임마누엘교회 우리엘중창단이 ‘주의 크신 사랑의 힘으로’라는 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날 명예회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이 ‘이 마음’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사무총장 김우태 목사(동창원영은교회)의 인도로 △ 새 정부의 성공과 공정한 지방선거를 위햐여 △국민 통합, 경제 회복, 평화 통일을 위하여 △경남의 도정, 시정, 군정을 위하여 △경남 2600여 교회의 부흥과 성시화를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하고 명예회장 윤희구 목사(한빛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어진 2부에서는 상임회장 조우성 장로(마산제일교회)가 참석한 내빈 소개를 하고 회계 최동수 장로(생초교회)가 조찬기도 후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주관의 ‘제26회 경남기도자 초청 기도회는’ 오는 7월 8일(금) 열릴 예정이며, CBMC경남연합회가 주최하는 CBMC경남포럼이 오는 6월 25일(토)에 열릴 예정이다.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성시화, 경남지도자초청 조찬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