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수정됨_월드비전 단체1-2.jpg

 

  월드비전 경남후원회(회장 김기준, 이하 후원회)가 지난 5월 23일(월) 오전 11시, 진해 JW컨벤션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후원회 신기성 수석부회장의 인도로 시작한 1부 감사예배는 박인국 사무총장이 대표로 기도하고 안기학 부회장이 성경봉독(롬1:14-15)한 후 창원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빚진 자’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창교 목사는 “세계 복음화는 바울 뿐만 아니라 그리스도에 빚을 신 사람들이 그 빚을 갚고자 애쓰고 노력했기 때문”이라며 “주님이 주신 새 계명은 ‘내개 빚을 졌으니 너희가 그 사랑의 빚을 나누며 갚으라’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우는 것은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으로 채워지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하늘의 것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셔서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하실 것이다. 앞으로 이러한 일들이 월드비전을 통해 많이 일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후원회 지도목사 신지균 목사(큰나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수정됨_월드비전_김기준 장로.jpg
▲ 월드비전 경남후원회 회장 김기준 장로(회원동부교회)

 

  2부 정기총회는 박인국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해 김기준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경남울산사업본부 전광석 본부장이 월드비전을 소개 후 이학규 부회장이 참석 내빈 소개를 이어갔다. 이어 월드비전에서 준비한 사업보고 영상 시청과 감사보고 및 각 보고 후 신임 후원이사를 소개 했다.

  이어진 순서에서 월드비전 창원지회장 허성동 목사(제일문창교회), 진해기독교연합회 전성환 목사(진해반석교회), 경남기독교총연합회 수석부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가 축사와 격려사를 전하고 월드비전 창원지회 총무 이상택 목사(회원동부교회)가 오찬기도 하고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한편, 월드비전 경남후원회는 월드비전 경남울산지역본부에서 진행하는 결식아동 조식지원사업과 교육지원사업, 지역아동센터 등 여러 사업 지원과 후원 등으로 참여하며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지지와 도움을 주고 있다. 

 

설재규 기자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비전 경남후원회,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