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6_한호기독교선교회 보도자료.jpg


부산 시내 4곳의 일신기독병원이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하나의 일신>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재)한·호기독교선교회(이사장 인명진)는 지난 6월 8일 오후 5시 30분 좌천동 소재 일신기독병원에서 인명진 이사장과 재단 관계자, 산하 4개 병원장, 행정부장, 간호부장, 원무부장 등 보직자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도약을 위한 “One ILSIN Mission Together“라는 주제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인명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선포식을 통해 4곳 병원이 하나의 병원이 되어 일사불란하게 협력체계를 갖추고 상호 교류함으로 다시 도약하는 토대를 갖추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선포식은 배요한 재단 사무부장 사회로 8개 분야로 나누어진 각 직종별 팀장들이 협력체계 방안을 발표하고 계속해서 one team 구축에 대한 효율적인 방법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일신기독병원 개원 70년 만에 4개 병원 보직자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One ILSIN Mission Together“ 구호 제창과 일신의 노래 등을 부르며 결속을 다지는 뜻있는 시간을 가졌다

   (재) 한·호기독교선교회 산하에는 1952년에 설립한 좌천동 일신기독병원(병원장 서성숙) 1999년에 개원한 화명일신기독병원(병원장 김봉갑) 2015년에 개원한 맥켄지일신기독 병원(병원장 장철원) 그리고 2018년에 개원한 정관일신기독병원(병원장 최원석)에 모두 1.200여 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섬김과 나눔, 그리고 선교라는 높은 뜻을 이루어가고 있다.

 

한호기독교선교회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호기독교선교회, 비전선포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