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수정됨_815설명회_전체1.jpg

 

8.15 특별성회 강사, 여의도순복음 이영훈 목사 초청 예정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지난 6월 20일(월) 오전 11시, 진주시 순복음진주초대교회(이경은 목사)에서 ‘광복 77주년 기념, 2022 8.15 특별성회 설명회’를 가졌다.

경남 도내 18개 시·군의 21개 기독교연합회 대표자와 경남기총 임역원을 초청해 열린 이번 설명회에 앞서 총무 최정규 목사의 인도로 예배를 드렸다. 부회계 윤종은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하동우 목사가 성경봉독(민15:37-40)한 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가 ‘옷단 귀에 술을 달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경은 목사는 말씀을 통해 “믿음의 도를 지키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며 “경외함으로 하나님을 섬겨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믿음의 도를 미혹하는 사단 마귀와 힘써 싸워야한다”고 강조했다. 설교 후 서기 김희종 목사가 광고를 전하고 명예회장 최타권 감독이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수정됨_815설명회_이경은 목사님.jpg

 

2부 설명회는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의 사회로 이경은 목사가 환영의 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1개 기독교연합회에서 참석한 대표자와 경남기총 임역원 분과위원장 등을 소개하고 부회장 이상칠 장로가 영상과 함께 오는 특별성회 연합찬양대에 대해 설명하며 많은 협조와 참여를 부탁했다. 또 김성권 목사의 특별성회 진행 관련 설명 후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수석부회장 강대열 목사가 마침기도, 명예회장 윤종균 목사가 만찬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기총은 오는 8월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광복 77주년 기념, 2022 8.15 특별성회’에 강사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며, 경남 도내 성도 1500명으로 구성된 연합찬양대와 함께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하고 있다.

 

 

설재규 기자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8.15특별성회 설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