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4(금)
 

수정됨_백석 경남노회 보도자료.jpg

 

백석 경남노회, 담임 목사에 강성희 목사 파송

 

예장(백석) 경남노회(노회장 박형호 목사)의 주관으로 지난 6월 17일(금),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소재 진동성산교회(강성희 목사)가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경남노회 부노회장 박성호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감사예배는 회의록서기 조승권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이정율 목사가 성경봉독(사56:7-8)한 후 경남노회 노회장 박형호 목사가 ‘교회를 세우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형호 목사는 “하나님이 세우시는 교회가 진정한 교회이며, 하나님은 하나님의 성산인 교회로 사람들을 인도하시며, 부흥케 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고 일컬음을 받게 하신다는 말씀이 실제가 되어서, 진동성산교회가 이런 교회가 되며, 이 지역에서 사람들이 모이는 교회로 되게 해주실 것을 믿고, 예배와 말씀과 기도에 전념하며, 하나님을 잘 섬기는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설교 후 회계 배석기 목사가 봉헌기도 하고 박형호 목사가 교회 설립을 선포한 후 강성희 목사를 담임 교역자로 파송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송식은 중부시찰장 박운규 목사가 권면의 말을 전하고 백석 증경총회장 이종승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파송 받은 강성희 목사는 “진동성산교회를 설립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먼저 영광을 돌리고, 기도해 주신 노회장님과 예배로 섬겨주신 목사님들, 그리고 설립예배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진동지역과 경남을 향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각오와 인사의 말을 전했다. 

 

 

설재규 기자

<사진 및 자료 제공 = 백석 경남노회>

전체댓글 0

  • 842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동성산교회, 설립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