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3_수산중앙교회 취임.jpg

 

예장(합동) 수산중앙교회(최인수 목사)가 지난 7월 30일(토) 오전 11시, 밀양시 하남읍 수산중앙교회당에서 장로 및 권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최인수 목사(수산중앙교회)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서머나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최인구 목사(남기리교회)가 성경봉독(딤전6:11-12)한 후 경상노회 전 노회장 최호숙 목사(인평교회)가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2부 취임식에서는 최인수 목사가 취임하는 장로 1명과 권사 5명을 호명하고 취임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고 부노회장 김진곤 장로(창원왕성교회)가 취임자를 위한 기도 후 최인수 목사가 양희재 장로, 김매화, 이경자, 정정자, 이현숙, 한미경 권사가 수산중앙교회 시무 장로·권사된 것을 공포했다.

3부 권면 및 축하 순서는 강득송 목사(동읍교회 원로)가 취임받는 장로에게 노회 서기 조성래 목사(사랑의엘림교회)가 권사에게 권면의 말을 전하고 양충만 목사(창원왕성교회)가 교우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했다. 또 전국장로회 회장 김봉중 장로(새누리교회)가 격려사를 전하고 이보길 목사(예수은혜교회)와 권순용 목사(밀양서부교회)가 축사를 전한 후 교회가 준비한 기념패 및 꽃다발을 증정하고 경상노회 장로회 수석부회장 송태엽 장로(새누리교회)가 장로 취임한 양희재 장로에게 장로 뱃지와 기념패를 증정하고 노회장 이원평 목사(우리들교회)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다음은 취임자 명단이다.

▲장로 취임 : 양희재

▲권사 취임 : 김매화, 이경자, 정정자, 이현숙, 한미경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산중앙교회, 장로·권사 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