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창원세광교회서 취임감사예배 드려…

 

경남CBS 대표취임 단체1.jpg
경남CBS 제15대 성기명 대표 취임 감사 예배가 지난 8월 31일(수) 오전 11시, 창원세광교회(황은선 목사)에서 있었다.

 

경남CBS 제15대 성기명 대표 취임 감사 예배가 지난 8월 31일(수) 오전 11시, 창원세광교회(황은선 목사)에서 있었다.

경남CBS 총무이사 정진교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1부 감사예배는 경남CBS 운영이사 유창근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재정이사 박칠수 장로가 성경봉독(잠16:1-3)한 후 운영이사장 김종철 목사가 ‘여호와께 맡겨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경남CBS 제15대 대표로 취임한 성기명 대표가 취임사를 전했다.

  성기명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어린 시절 이해하지 못했던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요’ 라는 말씀이 나이가 들어 어떻게 해볼 수 없는 한계 상황이 부딪치면서, 오직 하나님께만 매달릴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야 깨닫게 되고, 낮아지고, 겸손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현재 경남CBS는 14개 지역국 가운데 가장 어렵고 힘든 곳입니다. 저는 경남CBS에 하나님의 은혜가 가장 간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로지 하나님께만 매달려야 하는 한계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경남CBS는 처음부터 다시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교회를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살아 역사하심을 믿습니다. 경남CBS를 위하여 기도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경남CBS성기명 대표.jpg
▲경남CBS 제 15대 성기명 대표

 

  이어,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와 경남CBS 진주방송 운영이사장 황성진 장로가 축사로 취임을 축하하고 경남CBS 진주방송 총무이사 이상의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경남CBS는 서울 본사를 포함한 전국 14개 지역 네트워크와 함께 바른 언론의 역할을 수행하며 선교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언론기관으로 사회와 교회를 잇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CBS, 제15대 성기명 대표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