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신임 총회장에 송홍도 목사 선출
  • 부총회장에 임병무 목사, 임용구 장로 선출
대신 57회 총회.jpg
예장 대신 총회(총회장 이정현 목사)가 지난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경북 문경 STX리조트에서 ‘제57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대신) 총회(총회장 이정현 목사, 이하 대신)가 지난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경북 문경 STX리조트에서 ‘제57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목표를 향하여 달려가는 총회(빌 3:14)’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총회 개회예배는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부총회장 이홍섭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장 이정현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정현 목사는 “고난의 현장에서 회복을 넘어 성장의 시대를 꿈꾸며 새로운 대신의 미래를 열기 위한 몸부림의 시간을 보내왔다”며 “총회의 소중한 가치를 지키고 미래를 환하게 밝히기 위해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을 사랑하며 축복한다”라고 전했다.

  예배 후 이어진 회무에서는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를 신임 총회장에 추대하고 부총회장에는 임병우 목사와 임용구 장로가 선출 됐다. 또 총무 선거에서는 장인호 목사가 203표를 얻어 총무에 선출됐다.

  신임 총회장에 추대된 송홍도 목사는 “부족한 저를 총회장으로 세워주신 절대적 주권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그동안 힘써오신 증경총회장님들의 뜻을 받들어, 대신의 정체성을 확고히 세워 내실을 든든히 하겠다. 그리고 대신행정종합센터 건립 등 제시한 공약들을 이행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총회 신임 임원 명단이다.

 

▲총회장 : 송홍도 목사(늘찬송)

▲부총회장 : 임병무 목사(신촌), 임용구 장로(장미원)

▲서기 : 정성환 목사(뉴비전) ▲부서기 : 김찬우 목사(섬기는)

▲회의록서기 : 임준배 목사(신월중앙) ▲부회의록서기 : 이용진 목사(나눔)

▲회계 : 강신호 장로(새창조) ▲부회계 : 유희상 장로(서부중앙)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 대신, 제57회 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