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30(수)
 
  • 총회장 김상원 목사, 재신임하여 1년 연임
  • 목사·장로 부총회장 모두 재신임

 

재건 총회장 김상원 목사.jpg
▲ 총회장 김상원 목사(서울 은혜교회)

 

2022년 재건 총회 단체.jpg
예장 재건 총회(총회장 김상원 목사)가 지난 9월 19일(월), 서울시 영등포구 재건영등포교회(한명신 목사)에서 ‘제104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재건) 총회(총회장 김상원 목사, 이하 재건)가 지난 9월 19일(월), 서울시 영등포구 재건영등포교회(한명신 목사)에서 ‘제104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말씀으로 세워져 가는 재건교회!’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총회 개회예배는 부총회장 하성존 목사(대신동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총회장 김효덕 장로(낙원로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장 김상원 목사(은혜교회)가 ‘말씀으로 세워져 가는 교회’(행20:28-32)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회원호명과 함께 시작한 회무에서 절차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가 총회장 김상원 목사를 재신임하여 신임 총회장에 선출하고 부총회장에 하성존 목사와 김효덕 목사를 재신임하여 1년 더 연임하기로 했다.

임원 선거 후 이어진 유안건 토의에서 총회신학원의 개혁방안으로 M.div 과정을 마친 후 Th. M 과정으로 장학제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 은퇴 후 목회자의 은급제도를 획기적으로 개혁하여 전목회자의 연금제도 가입을 적극 추진하고 연금제도가 전체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토대를 세우기로 했다.

 

다음은 총회 임원 명단이다.

 

▲총회장 : 김상원 목사 (서울은혜)

▲부총회장 : 하성존 목사 (부산대신동), 김효덕 장로 (울산낙원로)

▲서기 : 정낙준 목사 (재건목포) ▲부서기 : 임일래 목사 (부산중앙)

▲회록서기 : 김효산 목사 (재건창원)

▲회계 : 박용학 장로 (마산재건) ▲부회계 : 최영길 장로 (서울 영등포)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 재건, 제104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