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나눔의 장(場)
  • 29일(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愛(애)뜰 프리마켓’
  • 19일(수)까지 판매자 모집, 마산중앙교회 사무실로 접수

마산중앙교회 플리마켓1.jpg

 

기독교대한감리회 마산중앙교회(정진교 목사)가 오는 10월 29일(토), 마산중앙교회 앞 마당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愛(애)뜰 프리마켓’을 개최한다.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나눔의 장(場)으로써 오는 29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펼쳐질 이번 행사는 어린이·청소년·가족 등 모든 시민이 직접 판매자와 소비자가 되어 즐거운 장을 만들어 가는 프리마켓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프리마켓에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재활용물품 교환을 비롯해 패션의류, 악세사리, 개인소장품, 빈티지의류, 핸드메이드 소품 등의 다양한 물품과 먹거리가 판매된다.

  마산중앙교회 정진교 목사는 “자원을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환경운동에 동참하고 세대 간 소통이 단절된 시대에 지역주민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이번 프리마켓을 마련했다”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이웃 간 소통하는 문화와 화합의 축제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산중앙교회는 ‘사랑愛(애)뜰 프리마켓’에서 물품판매를 희망하는 판매자를 10월 19일(수)까지 모집한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판매자는 마산중앙교회 사무실로 접수하면 된다.

또 프리마켓 뿐만 아니라, 마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는 ‘어린이 백일장’과 ‘행복마을 복지문화장터’가 함께 개최 될 예정으로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판매자 접수 및 문의 
  - 마산중앙교회 사무실, (055)245-4611

  - 경상남도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 월영동북로 9

 

마산중앙교회 플리마켓2.jpg

 

 

프리마켓 사진1.jpg

 

프리마켓 사진2.jpg

 

 

<사진 및 자료 제공 = 마산중앙교회>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산중앙교회,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프리마켓 개최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