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2_동창원한빛교회 (3).jpg

 

예장(고신) 동창원한빛교회(김진 목사)가 지난 10월 2일(주일) 오후 3시, ‘임직 및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김진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1부 감사예배는 경남노회 장로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고신 증경총회장 윤희구 목사(한빛교회 원로)가 ‘목회의 동역자’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경남노회 노회장 신진수 목사(한빛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임직식은 당회장 김진 목사의 집례로 임직자들과 교우들이 서약을 하고 임직자에게 안수하고 권사 임직 및 집사 취임 기도 후 동창원한빛교회 임직 및 취임자 된 것을 공포했다.

3부 축하 순서에서는 시찰장 강현석 목사(일동교회)가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시찰서기 공범식 목사(자여교회)가 임직 및 취임자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하고 정연철 목사(성산한빛교회)가 교인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했다. 또 허창수 목사(동창원한빛교회 은퇴)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임직 및 취임자에게 임직패를 증정하고 교회와 임직자가 예물을 교환한 후 임직자 대표로 유정석 집사가 답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당회서기 신이철 장로가 인사 및 광고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임직 및 취임자 명단이다.

 

▲집사장립 : 유정석, 송재구 ▲집사취임 : 정용의 ▲권사임직 : 김은아, 이보영

 

사진 및 자료제공 = 동창원한빛교회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창원한빛교회, 임직 및 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