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4_명동교회 임직식.jpg

 

예장(통합) 명동교회(서성기 목사)가 지난 10월 9일(주일) 오후 3시, 창원특례시 진해구 명동교회에서 ‘안수집사·권사 임직, 명예권사 추대 및 은퇴식’을 가졌다.

당회장 서성기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노회 진해시찰 시찰장 신영은 목사(신항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전 노회장 이정희 목사(진해영광교회)가 ‘너는 이런 일을 행하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정희 목사는 “교회의 직분은 사회에서 영전하는 것과 다르다”라며 “교우들에게 본을 보여야 하는 자리이며 구원 받는 데 역할을 다해야 한다. 직분자는 그런 사명을 받은자이며 이 정체성을 가슴에 잘 새겨야 한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2부 은퇴식은 서성기 목사가 은퇴자 소개와 은퇴사를 전한 후 은퇴자 된 것을 공포하고 교회에서 준비한 은퇴패를 증정했다. 3부 임직식도 당회장 서성기 목사가 임직하는 집사·권사를 소개하고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안수 후 명동교회 임직자 된 것을 공포하고 임직패와 꽃다발을 증정했다. 4부 명예 안수 집사·권사 추대는 추대 받는 집사·권사 소개와 추대사를 전한 후 공포하고 추대패를 증정했다.

5부 권면 및 축하 순서에서는 이성관 목사(진해영락교회)가 권면의 말을 전하고,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가 축하의 말을 전했다. 교회와 임직자가 예물을 주고 받은 후 임직자 대표로 박종철 집사가 인사를 통해 감사를 전하고 전노회장 제종실 목사(덕산교회)가 축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다음은 은퇴 및 추대, 임직자 명단이다.

 

▲은퇴권사 : 문명애, 이정애

▲명예안수집사 : 박윤규 

▲명예권사 : 이계선 

▲집사안수 : 박종철 

▲권사임직 : 이차선, 김민애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명동교회, 임직과 추대 및 은퇴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