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6_장유대성 자선바자회_배너.jpg

 

예장(통합) 장유대성교회(박상건 목사)가 사회복지법인 장유대성복지재단과 함께 결식학생 급식비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0일(목)부터 21일(금)까지 열리는 ‘제18회 장유지역 결식학생 돕기 사랑나눔 자선바자회’는 장유대성교회 앞마당 일대에서 열리며 바자회에서는 생활에 필요한 여러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생활 매장과 신선하고 저렴한 식품과 직접 건조하여 만드는 건조과일, 정성스럽게 준비한 맛있는 음식 등 여러 매장들을 준비했으며 기부품으로 이루어진 기부 매장과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키즈존 까지 마려 돼 있다.

바자회 물품은 재단에서 발행하여 준비하는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며 경품권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많은 선물도 나눠 줄 예정이다.

바자회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장유지역의 결식 학생 급식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장유대성교회와 장유대성복지재단이 준비하는 ‘사랑나눔 자선 바자회’는 지난 200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에 교회 재정을 더하여 초중고 결식학생 급식비를 지원했으며 최근에는 고등학교 저녁급식을 지원한다고 한다. 또 이번 바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중단 되었다가 열리게 돼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유대성교회, 20~21일 사랑나눔 자선바자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