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전국여전도회 총회.jpg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총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회장 신동란 권사)가 지난 10월 18일(화) 오전 11시부터 이틀간 창녕 전국여전도회관에서 ‘제52회 정기총회’와 ‘특별집회’를 가졌다.

  정기총회 개회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회장 신동란 권사의 사회로 전라연합부회장 임현옥 권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전라연합회 교육부장 정채님 권사가 성경봉독(창50:15-21, 출14:12-14)한 후 고신대 명예교수 이상규 목사가 ‘하나님의 인도’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전국여전도회 지도목사 정은석 목사(하늘샘교회)가 축도함으로 마쳤다.

2부 회무에서는 신동란 권사가 개회선언 후 표어제창과 회순채택 및 감사·회계 보고 등 각부 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갔다. 임원선거에서는 신임 회장에 홍순복 권사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 이후 저녁에는 특별 집회를 가졌다. 울산남부연합회장 정둘순 권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산동부연합회장 황진성 권사가 성경봉독(민14:1-10)한 후 이상규 목사가 ‘약속을 믿는 믿음’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상규 목사는 이튿날 새벽기도회에서 ‘시련을 통한 훈련’(신8:1-6)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오후 3시 폐회예배에서 ‘믿음으로 사는 길’(삿2:6-10)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전국여전도회연합회는 이번 총회를 맞아 제44회 성경암송대회와 제43회 성가경연대회도 함께 가져, 부산중부연합회 김성숙 권사(부산 거제교회)가 대상을 받았고 대구서부연합회가 중창 부문 대상을, 마산연합회 조성자 씨가 독창 부문 대상을 받았다. 그밖에 성경다독과 쓰기 상 수여에서 신구약 전서를 1년 동안 완필하는 성경 쓰기에서는 전라연합회 정성현 씨가 대상을 수상하고 성경다독 부분에 경남김해연합회 양양님 씨가 소망상(20독 이상)을 받았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홍순복(열린) 

▲부회장: 임명애(대현) 김경미(영주시민) 

▲총무: 정선희(마산제일) 

▲서기: 이세순(창원세광) ▲부서기: 이선화(선교중앙) 

▲회록서기: 이은숙(대구서남) 

▲회계: 김혜정(괴정제일) ▲부회계: 전경미(온양) 최영애(구덕산)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국여전도회, 제52회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