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진해침례 안수 및 임직 단체.JPG

 

기침 진해침례교회(강대열 목사)가 지난 11월 13일(주일) 오후 5시, 창원특례시 진해구 진해침례교회당에서 ‘목사·장로 안수 및 권사 임직 예배’를 드렸다.

강대열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김지영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지방회 회장 고찬영 목사가 ‘네가 가진 것’(계3:1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고찬영 목사는 말씀을 통해 “순수한 신앙을 가지시기 바란다. 순수한 신앙으로 주님 말씀을 지키고 배반하지 않는 성도들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진해침례 목사 안수 및 임직 (이종범 전도사).JPG
▲ 안수 받은 이종범 목사와 사모

 

설교 후 이어진 목사 안수식은 안수 받는 이종범 전도사의 약력을 소개하고 지방회 서기 양기정 목사가 시취경과보고 후 이종범 목사와 진해침례교회 교인들이 서약을 했다. 이어 김희주 목사가 안수기도 하고 강대열 목사가 이종범 전도사가 목사 된 것을 공포한 후 안수패 증정과 목사 예복 착의를 도왔다.

이어 장로 안수식도 양기정 목사가 시취경과보고 후 안수 받는 자와 교우들이 서약하고 조성운 목사가 안수기도 후 강대열 목사가 안수패를 증정 했다. 권사 임직식도 마찬가지고 서약하고 최봉세 목사가 임직 기도 후 강대열 목사가 세명의 집사가 권사 된 것을 공포하고 임직패를 증정했다.

마지막 권면과 축사 순서에서는 강한중 목사와 이건구 목사가 권면의 말을 전하고 김영대 목사와 이지원 목사가 축사를 전한 후 임직자 대표로 백광현 장로가 답사를 전하고 안수 받은 이종범 목사가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김재덕 장로가 광고하고 안수 받은 이종범 목사의 첫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안수 및 임직자 명단이다.

  

▲목사 안수 : 이종범

▲장로 안수 : 황영진, 백광현

▲권사 임직 : 오혜경, 서정화 ▲명예 권사 : 김미란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해침례교회, 목사 안수 및 직분자 임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