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부산 포도원교회1.jpg

 

부산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가 지난 11월 20일(주일), 포도원교회 주일 저녁 예배시간에 예배당 3000개 건축과 학교 300개 세우기 운동인 유니온비전미션(김성관 목사)에 건축헌금 3억을 전달했다.

포도원교회는 유니온비전미션을 통해 50개 교회를 세웠으며, 지난 21년 10월에는 유니온비전미션 동아프리카 1000개 교회당·학교 건축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기도 했다.

20일 주일 저녁 예배 때 유니온비전미션 김성관 목사 “크신 하나님으로 인하여 큰 비전을 가지고 큰 사역을 감당하하고 있다”라며 아프리카 우간다 현지에서 사역하고 있는 김진현 선교사의 선교 보고를 영상으로 보여주기도 했다.

 

수정됨_부산 포도원교회2.jpg

 

이번 건축헌금으로 3억을 전달한 포도원교회는 해외 선교인 바울선교회, 국내 선교인 베드로선교회, 기관·단체 선교인 오네시모선교회, 방송·문화 선교인 요한선교회, 그리고 아프리카선교를 해고 있다. 아프리카 튀니지에 선교사 부부를 파송하여서 양계장 사역과 특수 선교를 하고 있으며, 시에라리온에는 의료선교사 부부를 파송하여 수 해 동안 사역하였고, 지금은 싱글선교사를 파송하여 고아원사역을 중심으로 교회건축,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다. 또 우간다에는 목회자들을 모아서 성경 집중 강좌를 하고 그 중에서 열심이 특심인 사역자들에게 교회 건축을 해주고, 그들 중에서 부흥에 열매가 있는 목회자들을 선발해서 내년 9월에는 국내로 초청 연수를 할 계획이다. 이번 3억 원의 헌금도 신학대학과 사범대학의 필요성으로 학교 부지를 구입하는데 헌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도원교회, 유니온비전미션에 3억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