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신임 회장, 큰빛교회 강석규 목사

2_함안군기독교연합회 단체_20221117.JPG

 

함안군기독교연합회(회장 장건수 목사, 이하 함안기연)가 지난 11월 17일(목) 오전 11시, 함안군 칠원읍 큰빛교회(강석규 목사)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예배는 회장 장건수 목사(구혜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전임회장 김효성 목사(꿈이있는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장건수 목사가 ‘예배가 살아야 신앙이 삽니다’(요 4:19-24)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장건수 목사는 말씀에서 루즈벨트 미 대통령의 말을 인용하며 ‘온전한 예배’에 대해 나눴다. 장 목사는 “하나님을 아버지로 여기고 예배를 드려야 한다.”라며 “우리의 삶 전부를 하나님 앞에 내려 놓는 마음으로 예배를 드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설교 후 사무총장 이태환 목사(한마음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직전회장 최건호 목사(주님의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회무는 전임회장 최경진 목사(칠원교회)가 기도하고 서기 최한권 목사(칠원온누리교회)가 임원점명 후 장건수 목사가 개회를 선언함으로 시작해 각 보고와 회칙심의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개선에서는 신임 회장에 강석규 목사(큰빛교회)를 선출하고 이후 순서 후 목사의 기도로 폐회했다.

한편, 함안군기독교연합회는 오는 11월 30일 가야읍에서 성탄트리 점등식을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강석규 목사(큰빛교회) 

▲부회장 : 정진경 목사(함안제일교회), 채수용 장로(함안제일교회), 옥태수 장로(함성교회) 

▲사무총장 : 이태환 목사(한마음교회) 

▲서기 : 최한권 목사(칠원온누리교회) 

▲회계 : 강명구 장로(함안제일교회)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안군기연, 2022년도 정기총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