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2(목)
 

6_삼남연회 합창대회.jpg

 

기독교대한감리회 삼남연회(정동준 감독)가 주최하는 ‘다음세대회복 제29회 삼남찬양제’(이하 찬양제)가 지난 11월 5일(토), 창원시 의창구 북면 기쁨의교회(노완우 목사)에서 있었다.

청장년선교회 삼남연회연합회와 청장년선교회 창원동비장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찬양제는 삼남연회 산하 7개 교회가 참여하고 또 창원지역 감리교 연합찬양단과 창원서지방 청년연합찬양대 등 많은 성도들이 참여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찬양제에 앞서 드린 예배는 창원동지방연합회장 최준오 집사의 사회로 운영부회장 성봉균 집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산남지방연합회장 오영석 권사가 성경봉독(대상25:1-7)한 후 삼남연회 정동준 감독(동래온천교회)이 ‘신령한 노래’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말씀 후 스포츠부회장 김영복 집사가 헌금기도하고 장소를 제공한 기쁨의교회 노완우 목사가 인사를 전했다.

이어, 회장 윤상규 권사가 인사와 함께 내빈 소개를 하고 청원동지방 정기용 감리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이어진 찬양제는 조난영 집사의 사회로 창원지역 감리교 연합합창단인 천사합창단의 첫 연주를 시작으로 대구제일교회, 동래온천교회, 마산중앙교회가 차례로 공연을 이어가고 위드클래식앙상블이 특별출연으로 함께해 ‘참 아름다워라’와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를 프로의 실력으로 연주하며 찬양제를 더욱 빛냈다. 그 뒤 순서에서도 진주제읽회, 기쁨의교회, 진해제일교회, 대구중앙교회, 창원서지방 청년연합찬양대가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한편, 삼남연회 정동준 감독은 격려사를 통해 찬양제를 준비한 청장년선교회 삼남연회연합회를 축복하고 “연회 안의 모든 교회에는 부흥의 역사가, 모든 성도들의 가정에는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과 복이 넘치시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남연회, 제29회 삼남찬양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