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새장승포교회 새 성전에서 열려…
  • 고현교회 박정곤 목사, 신임 회장 선출
거제기연 정기총회(1207) 단체1.jpg
거제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태부 목사)가 지난 12월 7일(수) 오전 11시, 거제시 장승포동 새장승포교회(박태부 목사)에서 ‘제49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거제시기독교연합회(회장 박태부 목사, 이하 거제기연)가 지난 12월 7일(수) 오전 11시, 거제시 장승포동 새장승포교회(박태부 목사)에서 ‘제49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새장승포교회의 새 성전에서 개회하는 거제기연 정기총회 회무에 앞서 1부 개회예배는 총무 김명식 목사(염광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회계 성철근 장로(신현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장 박태부 목사(새장승포교회)가 ‘연합을 기뻐하시는 하나님’(시133: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박태부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연합하는 것을 기뻐하시고 바라신다”라며 성경 속에 연합에 대한 말씀 구절들을 소개하고 “연합하는 곳에 복을 주신다. 서로 존중하며 자신을 고집하지 말고 연합을 이루어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직전회장 강광만 목사(연초중앙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김명식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어진 2부 회무는 박태부 목사가 기도한 후 서기 김훈 목사(남부교회)가 회원점명하고 박태부 목사가 개회선언 함으로 시작했다. 회무는 절차보고 및 전회의록 낭독과 각 보고 후 회칙심의를 하고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개선은 회칙에 따라 전형위원이 회의를 통해 신임 임원을 추천해 신임 회장에 고현교회 박정곤 목사를 선출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대표회장 : 박정곤 목사(고현)

▲수석부회장 : 서용진 목사(신현)

▲공동회장 : 이태석 목사(신명), 김해동 목사(거제순복음), 이종삼 목사(갈릴리), 이태우 목사(충현), 김희종 목사(유호), 김형곤 목사(거제제일), 김태준 목사(거제온누리), 강광만 목사(연초중앙), 장인용 목사(외간), 김명식 목사(염광), 김팔전 장로(옥포제일), 김훈 목사(거제남부)

▲총무 : 이상래 목사(큰숲)

▲부총무 : 김윤수 목사(사랑샘). 김정운 목사(거제울림), 이지형 목사(통합 맑은샘교회)

▲서기 : 배남대 목사(한내교회)

▲부서기 : 김진석 목사(섬김의)

▲회계 : 성철근 장로(신현)

▲부회계 : 김해진 장로(연초중앙)

▲감사 : 박태부 목사(새장승포), 유진욱 장로(고현)

 

※ 2022년 12월 15일(목), 명단 수정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제시기연, 제49회 정기총회 개회 (수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