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신임 회장, 예품교회 김정희 목사 선출
사천시기연 21차 정기총회 단체1.jpg
사천시기독교연합회(회장 공은성 목사)가 지난 12월 8일(목) 오전 11시, 사천시 정동면 감곡리 예품교회(김정희 목사)에서 ‘제21차 정기총회’를 개회 했다.

  

사천시기독교연합회(회장 공은성 목사, 이하 사천기연)가 지난 12월 8일(목) 오전 11시, 사천시 정동면 감곡리 예품교회(김정희 목사)에서 ‘제21차 정기총회’를 개회 했다.

  부회장 한한기 목사(사천성안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부회장 최용운 장로(사천읍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장 공은성 목사(삼천포교회)가 ‘아름다운 사천, 아름다운 목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공은성 목사는 “지역민들은 지역 속에 있는 지역에 대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라며 “교회가 지역과 더불어 상승해야 하나 지역에 인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라고 안타까움을 전했다. 공 목사는 “우리가 한 지역을 감당하고 있는 목회자로서 지역교회와 목회자들을 사랑하고 연합해야 한다.”라며 “아름다운 눈으로 지역과 교회를 바라오아야 아름다운 사천을 만들어갈 힘을 하나님께서 주실 줄 믿는다.”고 전했다. 설교 후 총무 정성진 목사(자혜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공은성 목사가 축도하므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회무는 회장 공은성 목사가 개회선언 후 회순채택과 전회의록낭독 및 각 보고 후 임원 인준에 들어갔다. 임원인준은 회칙에 따라 자문위원회에서 인선을 하여 총회에서 인준 받는 것으로 신임 회장에 김정희 목사(예품교회)를 선출하고 수석부회장에 한수욱 목사(영복교회)를 선출했다. 

 

사천시기연 김정희 목사 공은성 목사.jpg
▲ 사천시기독교연합회 신임 회장 김정희 목사(좌)와 직전회장 공은성 목사(우) ⓒ 설재규 기자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김정희 목사(예품)

▲부회장 : 한수욱 목사(영복), 송경민 목사(사천임마누엘), 설문권 장로(삼천포/기성)

▲총무 : 문경구 목사(사천꽃밭)

▲서기 : 김병수 목사(곤양) ▲부서기 : 안세웅 목사(온누리)

▲회계 : 이행림 목사(할렐루야) ▲부회계 : 최봉세 목사(우리침례)

▲감사 : 임광호 목사(삼천포/기성), 공은성 목사(삼천포/고신), 최용운 장로(사천읍)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천시기연, 제21차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