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고신 전국남전도회, 35번째 개척교회
  • 3천 교회 백만성도운동 제 399호 교회
하은시민교회 단체.jpg
예장(고신) 하은시민교회(이정응 목사)가 지난 12월 10일(토) 오후 1시,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내서읍에 위치한 하은시민교회당에서 ‘개척교회 설립 및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예장(고신) 하은시민교회(이정응 목사)가 지난 12월 10일(토) 오후 1시,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내서읍에 위치한 하은시민교회당에서 ‘개척교회 설립 및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고신 총회 산하 전국남전도회연합회(이하 전남연)의 35번째 개척교회로 총회 3천 교회 백만성도운동 제399호가 된 하은시민교회는 총회국내전도위원회(위원장 정은석 목사)의 지도와 경남마산노회(노회장 최경진 목사)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설립 돼 전남연ㄴ 주관으로 개척설립 예배를 드리게 됐다.

전남연 회장 이학규 장로(복음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내는 직전회장 박은수 장로(서울신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회장 김휘안 장로(서마산교회)가 성경봉독(마28:18-20)한 후 고신 총회장 권오헌 목사(서울시민교회)가 ‘세상 끝날까지’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전남연 회계 김현배 장로(은혜로교회)가 봉헌기도 드리고 경남마산노회장 최경진 목사(칠원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축하 순서는 전남연 수석부회장 황세영 장로(화명중앙교회)의 사회로 dllkrrb 장로가 인사 및 내빈을 소개하고 전남연 국내전도위원장 장상환 장로(잠실중앙교회)가 경과보고 후 고신 총회 국내전도위원회 위원장 정은석 목사(하늘샘교회)와 이성구 목사(시온성교회 은퇴), 전남연 전임회장 김정치 장로(소금과빛교회)가 격려사를 전하고 장로부총회장 전우수 장로(매일교회)와 고신대 이병수 총장, 경남마산노회 전임노회장 허성동 목사(제일문창교회)가 축사로 교회 개척을 축하했다. 이어, 전남연과 총회 국내전도위원회 등 준비된 지원금을 전달하고 경남마산노회 전임노회장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가 마치는 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하은시민교회를 개척한 이정응 목사는 인사를 통해 “개척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라며 “열심히 하나님 나라 회복과, 특히 오늘날 물질의 풍요가운데 심령의 회개를 잃어버린 이땅을 위해서 기도하고 복음전도에 매진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현주 국장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은시민교회, 개척교회 설립 및 입당 감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