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21개 시·군기독교연합회 임원 및 교계 인사 참석
  • 박완수 경남도지사 및 창원특례시 조영래 부시장 등 참석
  • 박정곤 목사,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의로운 그리스도인 되길”
  • 직전 대표회장 및 본부장·사무총장·회계에 공로패 증정
2023 경남기총 신년인사회_16_단체 파노라마 사진 (1).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와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박종희 목사)가 공동을 주최한 ‘2023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가 지난 1월 12일(목) 오전 11시, 창원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에서 열렸다.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이하 경남기총)와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박종희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공동을 주최한 ‘2023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가 지난 1월 12일(목) 오전 11시,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2023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는 21개 시·군기독교연합회 임원 및 교계 인사와 박완수 경남도지사 및 창원시 조영래 부시장 등 많은 정관계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3 경남기총 신년인사회_1_예배인도 황은선 목사.JPG
▲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황은선 목사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황은선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신년감사예배는 부회장 김재경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마산YWCA 회장 김명자 권사가 성경봉독(엡5:8-9)한 후 진해침례교회 협동 목사 권성호 목사가 플롯 연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 경남기총 명예회장 박정곤 목사가 ‘빛의 열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박정곤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한 명의 의인이라도 중요하게 여기신다. 그 의를 귀하게 여기신다.”고 전했다. 박 목사는 “사회를 어둡게 하는 것은 타락한 인간의 본성이다. 이 어두운 세상을 밝힐 빛은 의로운 그리스도인이다.”고 당부했다. 설교 후 직전대표회장 이경은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023 경남기총 신년인사회_5_설교 박정곤 목사.JPG
▲ 경남기총 명예회장 박정곤 목사

 

  2부 신년 하례회는 경남성시화 대표본부장 박경림 목사의 사회로 경남기총 총무 김희종 목사가 참석한 내빈을 소개하고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와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가 각각 신년사를 전한 후 경상남도 박완수 도지사와 창원시 조영래 부시장이 축사로 신년감사예배와 하례회를 축하했다. 또 부산기총 사무총장 윤경호 목사가 참석해 격려사를 전하기도 했다.

 

2023 경남기총 신년하례 두 대표회장.jpg
▲ 신년사를 전한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좌)와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우)

 

  이어진 순서에서는 그동안 헌신과 봉사로 수고한 직전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와 직전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경남성시화 직전대표 본부장 김종준 목사와 직전 회계 최동수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 한 후 공동회장단 인사와 함께 경남기총 명예회장 이용우 목사가 마침기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기총은 오는 3월 6일 1박 2일의 경남기총 임·역원 수련회를 준비중에 있으며 오는 2월~5월 첫 주일 후 목요일마다 미스바성회 기도회를 계획 중에 있어 경남 교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2023 경남기총 신년인사회_13공로패 이경은 목사 (2).JPG
▲ 경남기총 직전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공로패 수여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성시화, 2023년 신년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