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강사, '십대라면' 사천꽃밭교회 문경구 목사
  • 마산중부교회에서 열려
KakaoTalk_20230117_150911549_02.jpg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노회장 김영락 목사) 산하 주일학교연합회가 지난 1월 16일(월)부터 17일(화)까지 창원시 마산합포구 마산중부교회(박봉석 목사)에서 ‘2023년 신년교사부흥회’를 가졌다.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노회장 김영락 목사) 산하 주일학교연합회가 지난 1월 16일(월)부터 17일(화)까지 창원시 마산합포구 마산중부교회(박봉석 목사)에서 ‘2023년 신년교사부흥회’를 가졌다.

  ‘교사인 저도 은혜가 필요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부흥회는 진해동부교회에서 매주 금요일 마다 컵라면을 들고 청소년들에게 다가가 대화와 상담 등으로 전도했던 ‘십대라면’의 주역 문경구 목사(사천꽃밭교회)가 강사로 초청 돼 말씀을 전했다.

  첫 날 주일학교연합회 회장 김유곤 집사(새빛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집회는 경남남마산노회 교육부장 이상철 목사(마산성막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마산교회(원대연 목사)의 주일학교 교사들이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린 후 문경구 목사가 ‘저는 하나님이 쓰시는 교사입니다.’(삿6:11-16)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문경구 목사는 말씀을 통해 “교사로 봉사하고 헌신하고 사는 것은 예수님처럼 살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 같다”라며 “여러분이 여러분의 것을 짜내면 반드시 탈진하고 넘어진다. 다른 말로 예수님 처럼 살지 않으면 탈진한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우리 자녀 아이들에게 예수님이 누구신지 보여줘야한다. 보여주는 방법은 내가 예수님 처럼 살아가는걸 보여주면 된다.”라고 전했다.

 

KakaoTalk_20230117_150911549_01.jpg
▲ 사천꽃밭교회 문경구 목사

 

  또 문경구 목사는 “우리가 아이들을 변화 시키는 것에 총력을 다하고 내 모든 것을 쏟아 부으려 한다. 하지만 아이들을 변화시키는 것은 내 노력이 아니라 성령께서 하시는 일이다.”라며 “우리는 남을 바꾸거나 변화시킬 능력이 없다. 단지 주님이 쓰시는 사람으로, 주님처럼 살기위해 노력하기만 하면 성령께서 일하실 것이다.”고 전했다.

설교 후 김태일 목사(신광교회)의 인도로 기도회를 갖고 주일학교연합회 총무 김진 집사(마산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문경구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튿날 이어진 집회는 문경구 목사가 ‘교사인 저도 은혜가 필요합니다’(삿16:28-31)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모든 부흥회 일정을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남마산노회 주일학교 연합회는 오는 2월 18일(토), 주일학교 겨울연합캠프를 준비중에 있으며 오는 6월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도 계획 중에 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남마산노회, 신년교사부흥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