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6-01(목)
 
  • 산청군, 산청한방가족호텔서 2일간
  • 정책회의 및 임원회 등 가져...
  • 각 시·군 기독교연합회 임원 참석
IMG_7930-2.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지난 3월 6일(월)부터 7일(화)까지 이틀간 경남 산청군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3 임·역원 수련회’를 가졌다.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지난 3월 6일(월)부터 7일(화)까지 이틀간 경남 산청군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3 임·역원 수련회’를 가졌다.

  경남 도내 시·군 기독교연합회 회장단과 함께하는 수련회는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산청한방자연휴양림과 상설전시관에서 산책과 함께 여독을 풀고 산청한방가족호텔에 마련된 대연회장에서 18개 시·군 연합회 임원 소개 및 정책회의를 가졌다. 임원소개에 앞서 산청에서 수련회를 개최하는 것에 산청군 김창덕 부군수가 방문을 환영하며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각 시·군 기독교연합회 회장단 소개 후 이어진 회무는 경남기총 명예회장 윤종균 목사(경화교회 원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사무총장 최정규 목사(합성교회)가 2023년 경남기총 사업계획 안을 발표했다. 또 회계 황의승 장로(창원성결교회)가 예산안을 보고하며 기타토의를 통해 임·역원들의 의견을 구하기도 했다.

 

IMG_7889.JPG
▲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 ⓒ 설재규 기자

 

  이어진 순서에서는 지난 해 직전회장으로 경남기총을 섬긴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를 명예회장으로 추대하고 새로 직을 수행하게 되는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 이하 임·역원들에게 임명장과 임원패·위촉패를 전달하고 명예회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가 기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저녁 식사 후 이어진 예배는 수석부회장 황은선 목사(창원세광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회장 안승준 장로(합성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성경봉독(히12:1-2)한 후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가 ‘Are you ready?’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2023 임·역원 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