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 경남CBS와 함께 해, 마산재건교회에서 열려
  • 최인혁 목사·장한이 사모 초청
IMG_8356.JPG
▲ 마산재건교회 송영섭 담임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재건) 영남노회가 지난 3월 26일(주일), 마산재건교회(송영섭 목사)에서 ‘조이포유 콘서트’를 개최 했다.

주일 오후 예배 시간에 열린 이번 찬양콘서트는 재건영남노회가 주최하고 마산재건교회가 주관하고 경남CBS와 함께 했다.

이번 찬양 콘서트에는 CBS JOY4U에서 <최인혁의 사랑의 노래 평화의 노래>를 진행하는 찬양사역자 최인혁 목사와 MBN 라스트싱어 우승자로 알려져 CBS 새롭게하소서 등에 출연하며 찬양사역자로 활동하는 장한이 사모가 출연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보였다.

마산재건교회 브라가 찬양단의 찬양으로 시작한 예배는 송영섭 목사(마산재건교회)가 ‘들의 백합화가 말하는 복음’(마6:28-29)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송영섭 목사는 “우리 각자 모두 하나님께서 가장 영광스러운 존재로 만드신 것”이라며 “하나님이 만드신 내 모습 그대로 살아야한다. 나답게 살아갈 때 가장 가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 우주에 하나님이 존귀하게 만든 유일한 존재라는 것을 믿으시기 바란다. 하나님이 한사람 한사람 직접 빚으시고 만드셨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고 전했다.

 

IMG_8386.JPG
▲ 찬양사역자 최인혁 목사의 무대

 

말씀 후 이어진 순서에서 최인혁 목사가 ‘하나님의 은혜’라는 곡으로 첫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성령의 바람’, ‘나는 죽고 주가 살고’, ‘주여 인도하소서’라는 곡을 열창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IMG_8441.JPG
▲ 찬양사역자 장한이 사모

 

 

  다음 무대로 장한이 사모가 ‘행복’이라는 곡으로 첫 무대를 열고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은혜’라는 곡을 연주하며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며 성도들의 박수와 갈채가 쏟아져 나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건영남노회, 조이포유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