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5(화)
 

1_경남장로합창단.jpg

 

경남장로합창단(단장 윤병석 장로)이 지난 1021() 저녁 7,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창교회(박진규 목사)에서 창단 37주년을 기념해 제26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경남장로합창단은 초교파적으로 경남지역 장로들이 모여 합창을 통한 존경과 사랑으로 친교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선교하는데 그 목적이 있는 합창단으로 정기연주회 뿐만 아니라 순회찬양과 전국장로성가합창단 연주회, 국가조찬기도회 특별 찬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 앞서 단장 윤병석 장로는 삶의 바쁜 시간 가운데서도 연습에 함께 해주는 단원과 지휘자 및 반주자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한 교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 밖에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홍남표 창원시장, 국회의원들이 축사의 글로 이번 정기 연주회를 축하하기도 했다.

연주회는 장소를 제공한 문창교회 박진규 목사가 기도하고 총무 김종욱 장로(상남교회)가 내빈소개 후 윤병석 장로가 인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지휘자 조충환 장로의 지휘와 김정연 반주자의 연주에 맞춰 경남장로합창단은 멋들어진 목소리로 찬양하는 순례자로 첫 무대를 장식했다.

이후 순서에서 감스트링 팀의 현악 4중주 공연과 양곡교회 카리스워쉽선교단의 워쉽, 창원시 마산여성OB합창단의 무대가 함께 연주회를 장식했다.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장로합창단, 제26회 정기 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