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 신임 대표회장, 재건자은 강형열 목사 추대
  • 수석부회장, 선한열매 남일우 목사 선출

IMG_9676.JPG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영구 목사, 이하 창원기총)가 지난 1212() 오전 11, 창원시 진해구 재건자은교회(강형열 목사)에서 제12차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창원기총 수석부회장 강형열 목사(재건자은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감사 천명철 장로(경화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무 이병권 목사(복음교회)가 성경봉독(삼상7:1-14)한 후 전임회장 이상철 목사(남양교회)우리가 사는 동안에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총무 이병권 목사가 광고를 전하고 직전회장이자 최근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이 된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IMG_9620.JPG
▲ 신임 대표회장 강형열 목사(좌), 직전회장 강영구 목사(우)

 

  예배 후 가진 회무는 창원기총 대표회장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의 사회로 전임회장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이병권 목사가 회원점명 한 후 성수를 확인한 강영구 목사가 개회를 선언 했다. 개회 후 이어진 순서에서 회순채택 및 전회의록낭독과 감사 및 사업보고 등 각 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갔다. 전형위원의 회의 끝에 결정된 공천안은 수석부회장 강형열 목사를 신임 대표회장에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선한열매교회 남일우 목사를 선출하는 것으로 다른 의견이 없어 그대로 받기로 했다.

임원개선 후 이어진 순서에서 신구임원교체와 1년간 섬긴 강영구 목사에게 공로패가 수여 되고 특별히 굿네이버스에서 창원기총을 통해 선한 일에 쓰이길 바란다며 성금 4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기총, 제12차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