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수정된_IMG_9713.jpg

 

경남 남마산·마산 지방 학생신앙운동(SFC)이 지난 117()부터 20()까지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교회(제인호 목사)에서 겨울 중·고등학생 수련회를 개최했다.

행함, 교회의 회복’(요일3:18)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수련회는 시광교회 이정규 목사와 가음정교회 제인호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말씀을 전했다.

·고생 대회 첫 날 개회 예배는 마산동광교회 강영구 목사를 강사로 모셔 말씀을 전했다. 강영구 목사는 여호와께서 기뻐하시면’(13:4-10)라는 제하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의 기도는 눈을 가리시고 귀를 막으시고 받지 않으신다. 기도 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사람의 기도인가를 보시는 것이다.”라며 하나님은 인격이시기 때문에 예배보다 예배 드리는 사람을 먼저 보시고 찬양 보다 찬양 드리는 사람을 먼저 보신다.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은 예배와 찬양과 기도할 때 자기 자신을 먼저 돌아봐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나의 모습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인가 스스로를 돌아봐야 한다. 여호와께서 기뻐하신다면 우리를 은혜의 땅으로 인도하시는 것이다.”고 전했다

 

수정된_IMG_9751.jpg
▲ 마산동광교회 강영구 목사

 

강 목사는 여호와께서 기뻐하시면을 강조하며 나를 돌아보고 자신이 없다면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간절히 회개 해야 한다. 회개 하지 않는 내 모습으로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나의 모습을 두려워 해야 한다.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으로 준비되기를 축복한다. 준비된 사람이 된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이 여러분 기도에 담기고 예배에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 방학을 맞은 중·고생들을 위한 SFC 겨울 수련회는 경남지방이 지난 110일부터 34일간 고신대학교에서 열렸으며, 경남남부·서부·진주 지방은 16일부터 19일까지 거제 염광교회와 창녕 전국여전도회관, 삼한교회 복지관에서 수련회를 개최했으며, 김해지방과 중부지방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모든민족교회와 창녕제일교회에서 수련회를 갖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마산·마산 지방 SFC 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