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모든 예배자들이여 모여라!
  • 2월19일부터 부산중앙교회에서 4일간
  • 강은도 목사, 드러머 리노, 장재기 목사, 최윤식 박사 등 메신저로 나서
  • 강명식 교수,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 팀룩 워쉽, 타미워커 와 CA 밴드 찬양으로 섬겨

KakaoTalk_20240207_133646130.jpg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예배자로 부르셨습니다. 하나님을 예배하고 이 땅을 위해 기도하는 예배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놀라운 일들을 행하셨고, 행하시고, 행하실 것입니다. 여러 얘기들이 들리지만 교회는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지금 무너지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예수님이 머리이신 교회가 아니기에 무너지는 것입니다. 예배의 본질인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있고, 진정으로 찬양하고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길을 걸어간다면 어떤 상황과 환경도 돌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기도하며 준비한 ‘2024 예배와 찬양 컨퍼런스(다시, 부흥...)’는 바로 이런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이 땅의 모든 성도님들이 함께 본질로 돌아 함께 예배하고 또 같이 공부하며 영적 능력을 회복하고, 더 철저히 훈련되어 이 시대 속에서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기름부으심, 회복, 부흥, 축제의 주제로 날마다 진행이되며 오전과 낮에는 같이 공부하고, 레슨받고, 훈련하고, 연습하고, 저녁에는 함께 영과 진리로 예배하게됩니다. 집회 메진저로는 더푸른교회의 강은도 목사, 드러머 리노, 따라하는 기도의 장재기 목사, 미래학자인 최윤식 박사, 그리고 부산중앙교회의 담임목사인 김유현 목사가 함께하며, 예배팀으로는 강명식 교수,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 팀룩 워십, 그리고 특별히 나는 주만 높이리’, ‘내 이름 아시죠’, ‘내 마음을 가득 채운등으로 깊은 영향력을 전하고 있는 타미워커와 CA밴드가 함께 섬겨주시게 됩니다. 다양한 전체 강의도 준비가 되는데 우리나라 1세대 찬양사역팀인 늘노래 선교단의 유의신 목사가 복음’, 어웨이크닝 미니스트리의 김은수 목사는 예배’, 성서유니온의 박동진 목사의 말씀 묵상’, 숭실대학교 강명식 교수의 예배와 삶’, 부산성시화 운동분부의 성창민 목사의 부산’, 그리고 라잇나우미디어의 리키 김 대표의 문화의 강의가 나눠지고 찬양팀에 대한 강의 뿐만아니라 모든 예배자들을 위한 분야별 다양한 강의들도 준비되게 됩니다. 또한 21일 수요일 낮130분에는 아시아미래연구소 소장인 최윤식 박사와 함께하는 부울경 목회자 세미나도 준비가 됩니다. 목회자님들 함께 오셔서 같이 고민을 나누고 앞으로를 준비했으면 합니다.

 

20242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 되길 소망합니다.

 

등록접수 :  www.예배컨퍼런스.com 

◎ 문의 : 010-3900-4118

 

 

예배컨퍼런스 자료제공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4 예배와 찬양 컨퍼런스 '다시, 부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