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3(목)
 

수정된_4_소금과빛교회 부흥회 박정곤 목사.jpg

 

예장(고신) 소금과빛교회(박석환 목사)가 지난 218(주일)부터 21()까지 저녁과 새벽예배를 창립 24주년 기념 부흥회로 섬겼다.

이번 창립 24주년 기념 부흥회는 거제 고현교회 담임 박정곤 목사를 강사로 모셔 말씀을 전했다.

박정곤 목사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은 영혼 구원에 힘쓰는 성도들에게 은혜와 복을 부어주신다라며 우리는 항상 말씀과 기도로 무장해 세상에 복음을 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박 목사는 축복을 받고 은혜 받는 비결을 전하며 온전한 주일 성수를 해야 한다. 하지 않는다면 스스로 회개하고 기도하길 바란다. 온전한 십일조를 드려라. 하나님이 부어지는 대로 살아야 한다.”라며 영혼 구원과 전도에 힘써야 하나님꼐서 기뻐하신다. 교회에 헌신해야 한다. 하나님께서 드리게 하고 헌신한 만큼 넘치도록 채워주실 것. 그리고 담임 목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박 목사는 교회 사역자와 직원들의 허물을 려 하지 말고 장점을 보고 격려하고 기도하길 바란다. 특히 목회자의 사모들을 위해 기도하고 격려하길 바란다. 여러분 교회의 담임 목회자는 존경의 대상이지 비판의 대상이 아니다. 사랑하고 도와주며 함께 섬기길 바란다. 그러면 교회가 은혜가운데 부흥할 줄 믿는다.”고 격려했다.

또 박 목사는 자손들을 위해 주님을 잘 섬겨야 한다. 후대가 복을 받기 위해 주님을 잘 섬겨야 한다. 믿음의 명문가를 이루길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금과빛교회, 창립 24주년 기념부흥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