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6-20(금)
 

6_산청교회 임직식.jpg

 

산청군 산청읍 중앙로 32에 위치한 예장(통합) 산청교회(김상은 목사)가 지난 630(주일) 오후 3, 장로. 권사 임직예배를 드렸다

이날 임직식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산청교회 담임 김상은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통합 진주노회 부노회장 황봉규 장로(덕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산청시찰장 김용운 목사(단성교회0가 성경봉독(고전15:9-10)한 후 산청교회 찬양대하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 진주노회 노회장 김양중 목사(마천교회0오직 은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2부 임직식은 김상은 목사의 집례로 산청교회 당회 서기 한동춘 장로가 임직자를 소개하고 집례자 김상은 목사가 임직하는 자와 교인들에게 서약을 받은 후 최재성 집사를 장로로 안수하고 한명숙·최석우·박문자 집사에게 권사로 안수 한 후 기도하고 산청교회 장로·권사 된 것을 선포 했다.

3부 권면 및 축하 순서에서는 전임 진주노회장 배종규 장로(생초교회 원로)가 임직자와 산청교회 교우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하고 전임 진주노회장 최선모 목사(하동읍교회 은퇴)가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어, 교회가 임직자들을 위해 준비한 임직 기념패와 선물·꽃다발을 전달한 후 산청교회 백영기 장로가 광고를 전하고 전임 진주노회장 김길영 목사(생초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임직식과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 임직 : 최재성

권사 임직 : 한명숙, 최석우, 박문자

 

자료제공=산청교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산청교회, 장로·권사 임직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