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4_무학산기도원 부흥회 사진.jpg

 

기성 경남지방회와 경남서지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무학산기도원 이사회가 주최하는 ‘2024 무학산기도원 연합부흥회가 지난 106(주일) 오후 3, 무학산기도원(원장 조상률 목사) 예배실에서 열렸다.

은혜교회 헤세드찬양단의 찬양으로 시작한 부흥성회는 무학산기도원 이사장 김경철 목사(은혜교회)의 사회로 경남지방회장 백태호 목사(은혜평강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지방 장로회장 오영식 장로(김해대성교회)가 성경봉독(2:28-32)한 후 무학산기도원 이사회 이사들이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렸다.

이어, 이사회 전 이사장 조관행 목사(창원성결교회 원로)내 영을 만민에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회계 최춘우 장로(창원성결교회)가 헌금기도한 후 총무 최일웅 목사(상남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특별기도 순서를 통해 이 땅의 회복과 안전과 평화, 지도자를 위하여(이건재 목사, 화정제일) 교단과 경남지방, 경남서지방회를 위하여(조희연 목사, 광대현) 다음세대, 청년과 학생들의 세움을 위하여(이성지 목사, 갈릴리) 무학산기도원의 새로운 도약과 부흥을 위하여(이강일 목사, 마산중앙) 각각 기도하고 이충열 목사(북면전원교회)가 축도함으로 부흥회를 마쳤다.

한편, 부흥성회를 주최하는 무학산기도원 이사회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5년 여의 시간 동안 코로나의 여파로 함께 모여 기도하지 못했던 아픈 시간들을 돌아보며 회개하고, 주의 나라를 회복하는 마음으로 오늘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찬양의 열정과 기도의 함성과 말씀의 역사가 어우러지는, 그래서 무학산 기도원의 영성을 회복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라고 전했다.

<창원성결교회 자료제공>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학산기도원, 연합부흥성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