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수정된_4_20241013 창원 벧엘교회 문수석 목사.jpg

 

예장(합신) 창원 벧엘교회(임석주 목사)가 지난 10월 13일(주일) 오후 5시, 문수석 목사를 원로 목사로 추대하며 은퇴 감사예배를 드렸다.

37년 전 벧엘교회를 개척하고 지난 2019년 예장(합신) 제104회기 총회에서 총회장으로 선출 됐던 문수석 목사의 원로추대 및 은퇴감사예배는 합신 경남노회 노회장 홍춘기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부노회장 김동수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박영선 목사(남포교회 원로)가 ‘교회의 충만’(엡1:15-23)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말씀 후 노회장 홍춘기 목사가 문수석 목사의 벧엘교회 원로 목사 된 것을 공포하고 합신 총회 증경총회장 홍동필 목사(전주새중앙교회)와 증경총회장 박병화 목사(상동 21세기교회)가 각각 축사를 전한 후 경남노회가 문수석 목사께 감사패와 선물을 증정했다. 문수석 목사는 답사를 전한 후 벧엘교회 새 담임 목사로 부임한 임석주 목사가 인사 및 광고를 전하고 증경총회장 김정식 목사(역곡동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창원 벧엘교회 원로 목사 된 문수석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37년 전 벧엘교회를 개척해서 목회를 시작할 때 초행길 가는 초보 운전자와 같았습니다. 초행길 가는 초보 운전자였기에 서툴고 미숙하고 불안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저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주고 위로해 주신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 벧엘 문수석 목사, 원로목사 추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