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수정된_고신 전국 여전도회.jpg

 

예장(고신) 전국여전도회연합회(홍순복 회장, 이하 여전도회)가 지난 1022(), 창녕군 전국여전도회관에서 54회 총회특별집회를 개최했다.

권능으로 임하는 나라’(9:1)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총회와 특별집회에서는 고신 총회 전임 총회장 권오헌 목사(서울시민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개회예배와 저녁 집회 등에서 말씀을 전하고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여전도회 홍순복 회장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예배에서 생명의 영원’(17:3)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한 권오헌 목사는 영생으로 예수 안에 부요하고 풍성한 생명이 있다.”면서 예수께서 내 속에 들어오셔서 나를 바꾸시고, 예수를 믿어서 예수께서 우리를 바꾸신다.”고 전했다. 더불어 영생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생명으로 주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을 사랑하는 딸로 살아가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설교 후 여전도회 지도목사 이지 총회 국내전도위원회 위원장 허성동 목사(제일문창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회무는 홍순복 회장의 개회선언 후 회순채택과 각 보고 후 임원 선거에 들어가 임명애 신임 회장을 선출했다.

이번 총회 기간에는 전도상과 성경 쓰기 상을 시상하고, 성경암송대회와 성가경연대회를 열기도 했다.

그 밖에 홍영화 선교사(고신총회세계선교회 직전 본부장)와 최정기 사장(고신언론사)이 방문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새로 선임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임명애(대구동부, 대현)

부회장: 김경미(경북중부, 영주시민) 정선희(마산, 마산제일)

총무: 이세순(경남, 창원세광)

서기: 김혜정A(부산, 괴정제일) 부서기: 전경미(울산남부, 온양) 회록서기: 이선화(부산, 송도제일)

회계: 최영애(부산서부, 구덕산)

선교회계: 박명자(경남남부, 고현) 부회계: 김혜정B(서울남부, 잠실중앙)

감사: 김경순(경남진주, 삼한) 임두옥(경남마산, 마산동광) 김행숙(전북, 전주인후)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전국여전도회, 제54회 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