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수정된_통합 경남장로회연합회 총회.jpg

 

예장(통합) 경남노회 장로회(회장 공병규 장로, 이하 장로회)가 지난 111()부터 2()까지 경남 사천시 남일대리조트에서 50회 총회43회 장로수련회를 개회했다.

1일 오후 4, 장로회 수석부회장 최중락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정창헌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노회 노회장 이상현 목사가 오직 성령으로’(2:16-21)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회계 구석영 장로가 헌금기도하고 경남노회 목사회 회장 이상근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장로회 총무 김용언 장로가 광고를 전했다.

예배 후 이어진 개회식은 장로회 총무 김용언 장로의 사회로 공병규 장로가 먼저 인사를 전하고 부회장 최문욱 장로가 내빈 소개를 전했다. 이어,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영호 장로가 한 해 동안 수고한 공병규 장로에게 공로증서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또 동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진병호 장로가 배지 증정과 함께 격려사를 전하고 경남노회 노회장 이상현 목사와 이상근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진 정기총회 회무는 회장 공병규 장로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해 회순 채택과 각 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가 신임 회장에 최중락 장로(진해성광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김용언 장로(하청교회)를 선출 하며 총회 일정을 마무리 했다.

남은 수련회 일정에서는 통합 부총회장 정훈 목사가 강사로 나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들’(133:1-3)이라는 제하의 말씀으로 첫날 저녁 집회를 갖고 진해성광교회 양동휘 목사와 신현교회 서용진 목사가 이튿날 집회를 맡아 말씀을 전했다

 

자료제공 = 경남노회 장로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경남노회장로회, 총회 및 수련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