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9(금)
 
조희완 목사_2.jpg
조희완 목사(월드미션교회)
구. 산창교회

삼성그룹을 창업해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전시킨 분이 고 이병철회장입니다. 그가 1987년(77세)에 타계하기 약 한 달 전에 A4용지 약 5장 분량으로 작성된 것인데 모두 24개 항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가 남긴 질문은 뜻밖에도 전부 다 종교에 관한 내용들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존재에 관한 것과 인간이 죽은 후에 영혼은 죽지 않고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는 것을 어떻게 믿을 수 있나 등등 이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결국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듣지 못하고 타계하고 말았습니다.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목적은 구원 받고 천국에서 영생 복락을 누리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영원한 천국과 지옥이 없다면 구지 하나님을 믿어야 할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지옥과 천국은 가상의 나라가 아니고 실재하는 나라입니다. 그러므로 세상나라 국적을 가진 것보다 천국 시민권을 갖게 된 것을 더 기쁘게 여겨야 하고 그에 대한 확신과 자부심을 갖고 세상을 살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능력을 행하고 귀신을 쫓아내는 것보다 우리의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된 것으로 인하여 더욱 기뻐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천국은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사람만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그 어떤 다른 수단이나 방법이 없습니다. 아무리 귀신을 쫓아내고 능력을 행하더라도 천국에 갈 수가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교인들 중에는 의외로 천국을 확신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고 또는 천국을 믿지만 천국의 실상을 알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천국의 실상을 알아야 박진감 넘치는 신앙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첫째로, 천국은 지금의 세상과 전혀 관련이 없는 신천 신지입니다.(계21:1-8) 둘째로, 천국은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고 각종 보석으로 꾸며진 찬란한 곳입니다.(계21:9-27) 셋째로, 천국은 하나님과 함께 영원토록 왕 노릇하는 곳입니다.(계22:1-5) 오늘도 내일도 오직 천국 소망으로 사시기 바랍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희완 목사] 천국의 실상 (계21:1-8)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