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수정된_창기장총 제6회 정기총회.jpg

 

창원특례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회장 남재우 장로, 이하 창기장총)가 지난 210() 오전 11, 창원극동방송 공개홀에서 6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창기장총 수석부회장 신기성 장로의 인도로 시작해 부회장 하성암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배병호 장로가 성경봉독(삼하23:1-7)한 후 중앙아트 진해선교합창단 지휘자 손봉준 집사가 아름다운 바이올린 선율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남일우 목사(선한열매교회)마지막 말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남일우 목사는 말씀을 통해 장로님들의 기도가 힘이 있다고 믿으시고 더 기도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창원극동방송 송대준 총무부장이 이경 지사장을 대신해 축사를 전하고 진해중앙교회 담임 박영배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창기장총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가 광고를 전했다.

 

수정된_IMG_4948.jpg

 

이어진 2부 회무는 창기장총 명예회장 임명곤 장로의 기도 후 대표회장 남재우 장로가 개회를 선언하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회순채택 및 각 보고 후 전형위원을 통한 임원선출을 통해 신임 대표회장에 신기성 장로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신이철 장로를 선출했다.

신임 대표회장 신기성 장로에게 이임하는 남재우 장로가 회기를 전달하고 창기장총에서는 남재우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신임 회장 인사를 전한 신기성 장로는 앞선 명예회장 및 임원들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작고하신 전임 회장 최주철 장로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기장총, 제6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