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0(일)
 

수정_창원기총 목회자부부수련회.jpg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남일우 목사, 이하 창원기총)가 지난 311() 오후 4, 거제시 장목면 한화리조트에서 ‘2025 목회자 부부 리더십 수련회를 개최했다.

창원 지역 교계 목회자 내외가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로 시작한 수련회는 목포 사랑의교회 백동조 목사를 강사로 모셔 행복 목회를 통해 목회자들의 소명을 재발견하고 소양을 증진하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원기총 수석부회장 이병권 목사(복음교회)가 인도하는 개회예배는 서기 이채웅 목사(창원산성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백동조 목사(목포 사랑의교회)나는 설교를 왜 하는가?’(10:13)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백동조 목사는 자신의 행복 목회 사역의 시작이야기 들을 전하며 행복이 성경이 말하는 샬롬이며 목회의 본질이라고 강조했다. 또 설교의 내용만큼 중요한 것이 설교자의 정서적 교감임을 강조하고 기쁜 소식을 전하는 목회자가 기뻐야 설교를 듣는 성도들도 기뻐할 수 있다고 권면했다.

설교 후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창원기총 총무 양동휘 목사(진해성광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사무총장 최문욱 장로(양곡교회)의 사회로 참석자들 인사하는 시간을 갖고 12일 일정에 대해서 소개하고 이후 일정을 이어갔다.

백동조 목사는 이후 세미나 시간을 통해 나는 목회를 왜 하는가’, ‘왜 행복 목회여야 하는가?’에 대해 강의했다.

한편, 창원기총은 창원·마산 기독교연합회 통합 이후 처음으로 한 곳에서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린다. 오는 부활절 420(주일) 오후 3, 양곡교회에서 고성제일교회 김종철 목사를 강사로 모시고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리기로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기총, 목회자 부부 리더십 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